애플 2022년 신학기 맥북, 아이패드 교육 할인 이벤트

애플에서 2022년도 신학기 할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애플은 매년 신학기를 맞이해 교육 할인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합니다. 애플의 교육 할인은 통해 구매하면 정가의 약 6%를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신학기 이벤트 기간에는 애플 케어 20% 할인과 더불어 에어팟 2세대를 증정품으로 제공됩니다. 혹시 교육 할인 대상이 되시는 분 중에 애플 제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2년 애플 신학기 이벤트는 2022년 1월 6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2022년 신학기 교육 할인 페이지 이미지

애플 2022년 신학기 교육 할인 혜택 프로모션 제품

 2022년 애플에서 진행하는 신학기 할인 이벤트는 상시 진행하는 교육 할인과 애플 케어 20% 할인에 추가로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합니다. 정확히는 애플 스토어를 통해 프로모션 제품 구매액에 대한 할인(179,000원)을 받는 것입니다. 에어팟 2세대는 무료, 에어팟 3세대는 7만원의 추가금, 에어팟 프로는 15만원의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2021년도에 진행했던 신학기 할인 이벤트와 비교해서 달라진 부분이 있다면 프로모션 제품에 맥 프로와 맥 미니가 추가된 부분이겠네요. 신학기 교육 할인 대상이 되는 제품은 Mac, Mac mini, Mac Pro, MacBook Pro, MacBook Air, iPad Pro 및 iPad Air(iPad 9세대 및 iPad mini는 본 프로모션에서 제외)입니다.

2022년 신학기 교육 할인 혜택 프로모션 제품

애플 2022년 신학기 교육 할인 혜택 대상

 교육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교육기관 직원, 고등교육 학생, 고등교육 학생의 학부모이며, 여기서 이야기하는 고등 교육이란 대학, 대학원을 말합니다. 이전과 달리 교육 할인 혜택을 받는 인증 방식이 조금 달라진 부분이 있는데요. UNiDAYS를 통해 이용 자격을 인증받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원래는 신학기 교육 할인 기간에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이메일을 해 교육 할인 대상이라는 증명을 했어야 했는데, UNiDAYS가 도입 후에는 절차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2022년 신학기 교육 할인 혜택 프로모션 대상

 조금 더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거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이 이용약관을 확인해보세요. 보다 자세하고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2022년 신학기 교육 할인 어떤 혜택을 선택하는 게 좋을까?

애플 2022년 신학기 교육 할인 혜택

 에어팟 2세대, 에어팟 3세대, 에어팟 프로 이 중에서 어떤 혜택을 선택해야 잘 골랐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에어팟 3세대가 이렇게 보나 저렇게 보나 가장 무난한 선택이라고 생각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잘 모르겠네요. 결론적으로 어떤 제품을 선택해도 평상시에 구매할 때보다 179,000원가량의 이득을 챙길 수 있는 부분이니 신학기 교육 할인을 통해 구매만 할 수 있다면 즐겁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ip. 최근에 반도체 공급 문제로 인해 제품 출고에 시간이 필요한 제품들이 있으니 물건을 배송받는 날짜를 잘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